brand logo

상담전화 02-902-0494

고객센터

이용후기 Postscript

 
제목 장금숙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강슬기 등록일 2022-07-12
첨부파일 조회수 497
저는 이번이 셋째 출산이었고, 둘째 때 와 주셨던 장금숙 관리사님께 200% 만족했어서 바로 출산후애에 다시 전화드려 관리사님 지정을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정말 운이 좋게도 일정이 맞아 이번에 셋째도 봐주시게 되었어요! 둘째때도 만족했지만 셋째때는 더더더욱 만족했어요! 감히 말씀드리지만, 현존하는 산후관리사님 중 1티어 급 관리사님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ㅋㅋ 그만큼 만족했단 얘기^^
 
 
제가 만족한 포인트는요~
1. 신생아케어
무엇보다도 관리사님께서 신생아에 대한 경험이 많으셔서, 아이를 금새 파악하시니 아이가 굉장히 편안해 해요. 그리고 그 내용을 엄마에게도 이해가 쉽게 설명 해 주시기 때문에 저도 아이를 빨리 이해하게 되구요. 소아과 선생님께 질문 드리면, 아무래도 우리 아이를 잠깐 보고 일반적인 내용을 말씀 하시게 되니, 실상 우리 아이에게는 맞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관리사님은 우리 아이를 하루 8시간 이상 옆에서 지켜보시면서 느낀 점을 경험을 바탕으로 말씀 해 주셔서 우리 아이 맞춤 케어가 가능 하신 것 같아요. 관리사님 정말 용하시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아이를 잘 케어해 주세요. 아이를 예뻐해 주시는 건 기본이고, 아이가 정말 원하는 걸 찰떡같이 캐치해서 케어해 주시니 너무 감사했어요. 소아과 의사 선생님들도 이렇게 애들을 잘 케어하시진 못하실 거에요. 세상에서 딱 관리사님께만 받을 수 있는 서비스 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리고 프로패셔널한 손놀림과 신생아 케어의 디테일... 이게 참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데, 아기 속싸개 싸시는 것만봐도 얼마나 제대로 하시는지 느껴졌어요.
 
2. 모유수유
저는 관리사님의 서비스에 만족하는 정도가 아니라 관리사님을 은인으로까지 생각하며 감사 해 하는게, 저희 둘째 셋째 모유 수유를 가능 하시게 해 주신 분이 관리사님이세요ㅠ 제 기준 모유 수유 1타 강사같은 너낌!
둘째 때 여러 이유로 모유 수유가 생각보다 쉽지 않아서 멘붕에 빠져 있었는데, 옆에서 수유 자세에서부터 제 멘탈까지 하나하나 다시 잡아주셔서 성공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둘째 때, 알려주신 팁으로 셋째때는 출산 당일부터 조금씩 노력하니 훨~씬 수월하게 모유 수유 안정기에 접어들었습니다. 모유 수유는 셋째여도 여전히 도움이 필요하고, 옆에서 전문적으로 도와주실 분이 계시면 확실히 고생을 덜해요! 모유 수유 욕심이 있으신 분들, 특히 초산이신 분들은 관리사님 선택하실 때, 모유 수유에 전문적인 도움 주실 분을 지정 해 달라고 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3. 육아조언 및 케어
그리고 진심으로 아이와 산모에게 필요한게 뭘까 고민하시고 조언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저 같은 경우는 수유 텀을 2시간에서 3시간으로 다시 잡아 주셨는데, 텀 늘리는 과정에서 애를 울려야해서 본인이 고생이신데도, 그래야 아이도 깊은 잠을 자고 저도 더 쉴 수 있다면서 수고로움을 마다 않으시고 고생해 주셨어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관리사님께서 아이 케어에 대해서 조언해 주시는 내용을 들을 때면 이유부터 자세히 설명 해 주셔서 마치 아이케어 컨설팅을 받는 느낌이었어요. 관리사님께서 개인적으로 책과 동영상을 보시면서 공부도 많이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현장 경험이 풍부하면서 전문 지식까지 설명해 주시는 분은 정말 흔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4. 시간 약속
둘째때도, 셋째때도 언제나 시간 약속 잘 지켜주셨어요. 첫 날에는 시작 시간보다 매우 일찍 오셨는데, 혹시 길을 헤매서 늦을까지 첫날은 항상 일찍 나오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당연한 부분이긴 하지만, 저를 존중 해 주시는 느낌이 들어서 이 부분도 매우 감사했습니다.
 
5. 꼼꼼하고 위생적인 집안일, 맛있는 음식:)
손이 빠르시고 꼼꼼하셔서 집안일도 무척 신경 많이 써 주셨는데, 저희집이 애들이 많아 정신이 없고, 제가 집안일에 진심이 아닌 편이라서 ^^; 지저분한데 오시는 동안은 항상 깔끔했어요~ 특히 주방과 화장실!
그리고 해주신 음식이 저는 입에 너무 잘 맞아서 행복했습니다~! 산모 음식답게 담백하면서도 감칠맛 나게 음식을 해 주시는데, 간이 쎄지 않으면서 음식이 맛있을 수 있다는게 신기했고, 어디서 사먹을 수 있는 맛이 아니라서,,, 이제 다시 못 먹을 생각하니 아쉽네요. 그리고 최대한 냉장고 재료 파악하셔서 버리는 재료 없게 맛있는 음식들을 뚝딱뚝딱 만들어 주셔서 그것도 너무 감사했습니다~!
 
산후관리사의 역할이 집안일도 하셔야하고, 신생아 케어에 산모케어까지 최소 1인 3역을 하셔야 하는 직업인데, 관리사님은 세 역할 모두 너무 잘 하시는 만능 관리사님이셨고 그런면에서 정말 사기캐셨어요ㅋㅋㅋ 엄지척!
그리고 무엇보다도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아주 전문적인 신생아 케어 서비스를 받았다고 느끼기 때문에, 저는 자비로 이용했더라도 만족했을 거 같아요!
요즘 코로나이기도 하고, 내 살림을 다른 사람에게 오픈도 해야 한다는 부담감과 더불어 어떤 분이 배정될 지 모르기 때문에 산후 관리사 서비스를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근데 저는 관리사님 만나서 너무 만족했기 때문에 꼭 받으시길 강추 드립니다. 초반에 도움 잘 받아서 몸을 회복해야 육아의 만족감도 확 올라간다고 확신하거든요.
 
관리사님 선택에 조금이라도 도움되셨길 바라고, 다들 마음 맞는 관리사님 만나셔서 행복한 육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 글  ▲| 육아가 겁나시는 분들, 출산후애 채영미 관리사님의 도움 꼭 받으세요.
이전 글  ▼| 김경심 관리사님 1000프로 만족후기입니다
home
top